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경북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자실향상과 권익증진을 도모하고자 노력합니다.

인사말

인사말 좌측 협회장 강창교 사진
존경하는 경상북도사회복지사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38대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회장 직무를 수행함에 부쳐 취임 인사 올립니다.


지난 12월 4일 제38대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장 선거에 많은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당선이란 영광을 얻었습니다. 지면으로나마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협회장으로서 직무를 새롭게 시작함에 있어 여러분을 모시고 감사의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당연한 도리이나 코로나19로 야기된 현 상황의 어려움을 함께 하는 것이 사회복지사로서 해야 할 역할이라 생각하여 축하와 감사의 자리를 마련하지 못했습니다. 이점 넒은 마음으로 혜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그동안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신 이준상 회장님과 임원, 그리고 협회를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감사하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금 현 상황이 각 지역뿐만 아니라 회원 여러분이 근무하고 계시는 시설에도 많은 어려움에 처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어려움을 사회복지사의 힘으로 잘 극복하리라 생각하며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에서도 가능한 힘을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용기를 갖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3월1일자로 공식적인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으로서 업무를 시작합니다. 이번 우리 지역에서 발생한 코로나19 문제가 어느 정도 진정되고 해결되면 정식으로 회원 여러분께 인사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회원 여러분과 더 많은 소통을 통하며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함께 힘을 보태주시고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지면으로 먼저 협회장 직무를 시작한다는 인사를 올리게 되어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03. 01

제38대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장 강창교 올림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38452]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학로 1386 새마을금고 2층(부기리 55번지) 전화: 053-814-8611 / 팩스: 053-814-8619
본사이트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비장애 모두 홈페이지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웹표준을 준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방침]
Copyright (c)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 reserved. E-mail: gbasw@daum.net [홈제작 www.fivetop.co.kr]